소개

홍보동영상

  • 소개
  • 홍보동영상

청주대 입시영상_한국어

Yo, Welcome to here 청주대학교
청주대학교에 대해 알려주세요.
OK. Listen.
이제부터 하나하나 알아보자.
충북권 최고의 명문대학교
누구도 우릴 따라올 수가 없어
Global University 청주대학교
전통과 역사는 대학의 기본
1924년부터 있었고 광복 1호 첫 번째 대학
청주대학교 자랑스런 역사
잠실, 성남, 수원, 오산, 평택에서 매일 출발하는 통학 버스
우리들의 하루가 시작되었어
우리들의 미래도 시작되었어
청주대학교 꿈과 희망의 미소
청주대학교 너의 미래를 맡겨
20여 만평 우암골 캠퍼스
56개 건물이 우리의 공간
단과대는 7개, 학과는 62개
취업하면 알아주는 청주대학교
대한민국의 곳곳에 우리의 동문
글로벌도 앞서가는 청주대학교
해마다 300명, 400명씩 해외 연수
30개 나라 150 대학 전 세계의 대학이 청주대의 친구
너의 꿈을 여기에서 펼쳐봐
청주대와 세계로 날아올라
청주대학교 꿈과 희망의 미소
청주대학교 너의 미래를 맡겨

전 뭐 그닥 모범생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연기를 하고 싶다, 또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은 몹시 컸죠.
청주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들어와서 큰 가르침, 중요한 가르침이다라는 걸 못 느꼈었는데 막상 배우가 되고 나서 제가 연기를 하면서 정말 훌륭한 수업을 받았구나.
연기를 하고 있는 지금 제게 굉장히 큰 버팀목이 됐고 또 힘이 돼주고 있습니다.

청암, 석정 두 형제의 교육 구국이라는 민족애와 교육 철학에 의해 설립된 청주대학교.
청주대학교는 광복 제1호 대학이라는 자랑스런 역사뿐만 아니라 8만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유서 깊은 역사와 전통을 지니고 있습니다.
수도권과 인접한 충북권에 위치해있어 편리한 교통과 아름다운 공원 같은 캠퍼스를 지니고 있는 청주대학교.
이제 충북권 최고의 명문 대학에서 글로벌 중심 대학으로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1년하고 6개월 제가 청주대에 들어와서 외국에 있던 시간입니다. 배낭여행 그리고 봉사활동, 문화행사 기획 그리고 공연까지. 이건 제가 다니면서 적어놓은 저의 기록들입니다. 국제무역에 능통한 전문가가 되고 싶다는 제 목표를 위해 하나하나 채워가고 있는 제 꿈의 기록이죠.

청주대학교만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자부심은 바로 다양한 학문과 차별화된 교육 여건을 갖춘 총 7개의 단과 대학과 62개의 학과입니다.
2011년도부터 기존의 학부제를 학과제로 개편한 청주대학교는 심화된 전공 분야의 능력을 극대화하여 사회 곳곳에 필요한 최고의 인재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의 역사와 함께해온 경영 전문가 양성의 요람인 경상대학.
대한민국의 경제를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들이 경상대학에서 자라나고 있습니다.
정치, 사회, 문화 등 인간 생활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기초 학문을 교육하는 사회과학대학.
다변화되는 사회 전반에서 활약할 대한민국의 리더들을 키워내는 산실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언어와 문화, 그리고 역사에 대한 깊은 이해를 추구하는 인문대학.
언론, 출판, 문화 산업 등 다양한 곳에서 활약할 글로벌 인재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기초과학과 응용과학을 통해 과학 선진국의 미래를 개척해가는 이공대학.
우리 눈 앞에 펼쳐질 놀라운 내일을 열어갈 과학과 신기술이 잉태되고 있는 이공대학에서 미래 기술의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기술 한국의 꿈이 지금 이 시간에도 커져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꼭 필요한 미래의 교육자를 만나볼 수 있는 사범대학.
한국 교육의 미래가 바로 이곳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예술에 대한 재능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청주대학교의 예술 대학.
최고의 예술가와 산업을 이끌어갈 디자인 전문가, 대중문화를 이끌어갈 아티스트들이 예술대학에서 그 꿈을 꽃피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건강한 삶을 향한 꿈을 위해 노력하며 봉사하는 인재를 키우는 보건의료대학.
대한민국의 모두가 건강한 사유를 만들어나갈 미래인재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군사학과, 항공운항학과, 항공기계공학과 등 직할학부를 통해 청주대학교는 더욱 폭넓고 다양한 교육의 터전으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푸른 숲이 있고 첨단 과학이 있고 세계의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곳, 청주대학교에서 학생 한 명, 한 명의 내일을 향한 꿈들이 영글어가고 있습니다.

(중국어 자막 부분)
청주대는 제가 무한한 가능성을 만난 고마운 대학교입니다.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해서 청주대의 4년 연속 3대 디자인어워드 수상이라는 기록을 이어갈 수 있어서 영광이었죠.
한국과 중국의 유명한 가전업체에서 이미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지만 아직 결정을 내리진 않았습니다.
제 꿈은 아직도 더욱 크길 원하고 있습니다.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곳. 청주대학교의 교육 환경과 시스템은 학생들의 꿈을 펼치는 데 부족함이 없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천수련원은 최고의 교육 지원 시설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2004년 2월 준공된 학생기숙사는 5개 동으로 구성된 매머드급 시설로 학생들에게 최고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 유학생 기숙사와 외국인 교수 아파트 등 세 개 동에 건물이 들어선 인터내셔널 빌리지는 글로벌 중심 대학의 중심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청주대학교는 학생의 자율성과 다양한 취미와 개성을 캠퍼스 안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학생 자치 활동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에선 더 넓은 세계의 교육을 접할 수 있는 기회도 보장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30개국 150여 개 대학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어학연수나 해외 인턴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환경과 최고의 교육.
글로벌 비전 2020을 통해 대한민국의 중심 대학에서 세계의 중심 대학으로 성장하려는 청주대학교.
청주대학교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꿈이 드넓은 세상으로 날아오르는 곳, 세계를 향한 더 큰 꿈이 커가는 이곳, 꿈꾸는 당신을 위한 대학, 청주대학교입니다.
세상을 향한 꿈이 시작되다. 청주대학교.

담당자 정보